MTN NEWS
 

최신뉴스

딜라이브, '딜라이브 플러스'에 무료 콘텐츠 추가

박소영 기자

업데이트된 '딜라이브 플러스' 화면 / 사진=딜라이브


[머니투데이방송 MTN 박소영 기자] 딜라이브는 넷플릭스TV 시청을 위한 OTT 박스인 '딜라이브 플러스'에 무료 콘텐츠를 강화했다고 11일 밝혔다.

우선 넷플릭스에서 서비스되지 않는 국내외 영화를 시청할 수 있는 '딜라이브 무비' 앱을 비롯해 iHQ 소속 스타들의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즐길 수 있는 'iHQ' 앱을 업데이트 했다. 더불어 영재교육 커리큘럼이 탑재된 교육 게임 앱 '뽀뚜'도 이용할 수 있다.

국내외 스타 관련뉴스와 음악, 공연 등의 정보를 빠르고 신속하게 볼 수 있는 '스타뉴스'와 한국사에 대한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TV한국사' 게임 앱도 함께 서비스된다.

이를 통해 딜라이브는 기존 넷플릭스 이용자들이 즐길 수 없었던 콘텐츠를 제공하면서 보다 다양한 시청자 층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다음달부터는 딜라이브 플러스 전용 앱스토어를 개설, 다양한 앱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또 매월 1회 신규 앱을 출시하고 유아나 어학원, 종교단체 등을 대상으로 한 특화 콘텐츠도 활성화할 예정이다.

딜라이브는 “이처럼 다양한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는 앱을 제공해 딜라이브 플러스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아울러 경쟁관계에 있는 다른 OTT 서비스와 차별성을 부각시킬 것”이라고 설명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소영 기자 (cat@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