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에몬스가구, tvN 드라마 '굿와이프' 제작지원

박서연 인턴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박서연 인턴기자] 에몬스는 전도연 주연의 tvN 금토 드라마 '굿와이프'에 제작지원을 했다고 18일 밝혔다.

굿와이프는 영화 같은 연출과 공간의 여백을 살리는 미술이 화제가 되고 있다. 또 변호사 혜경의 캐릭터와 맞게 따뜻한 느낌으로 침실과 거실, 주방 등 주요 공간을 에몬스 제품으로 연출했다.

침실은 시크릿가든 침실시리즈로 전체적으로 어두운 드라마톤에서도 은은하게 빛을 발산해 부드러운 침실공간을 만들었다. 특히 시크릿가든 침대는 LED조명을 침대 헤드에 장착했다.

굿와이프는 천연 소가죽 꼬모도 소파와 에드윈2 리프트업 티테이블, 샤르데니아 거실장으로 가족이 함께하는 따뜻한 집을 그대로 재현했다.

대화가 이뤄지는 주방에서는 한편의 작품과 같은 조형미가 강조된 미슐랭 식탁도 배치했다.

에몬스 관계자는 "드라마 속 공간들과 가구들에 대한 문의가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시의적절한 협찬활동을 통해 소비자에게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서연 인턴기자 (psy@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