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홍원표 삼성SDS 사장 "빅데이터 분석 사업 확대" 외 3건

박소영

thumbnailstart


< 앵커멘트 >
경제계 주요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입니다.

< 리포트 >
1. 홍원표 삼성SDS 사장 "빅데이터 분석 사업 확대"

삼성SDS가 글로벌 데이터분석 기업인 SAS코리아와 업무협약을 맺고 빅데이터 분석사업을 강화하기로 했습니다.

홍원표 삼성SDS 사장은 "데이터 분석 분야에서 높은 수준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글로벌 선도 기업과의 전략적 협력을 강화해 다양한 업종에서 빅데이터 분석 사업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 정문국 ING생명 사장 "소통으로 다양한 고객관리 노력"

정문국 ING생명 사장이 서울 중구 더 플라자호텔에서 '청년 CEO 고객들과의 만남' 행사를 가졌습니다.

정 사장은 "고객스마일 프로그램과 영업활동관리 모델 아이탐(i-TOM) 등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제대로 된 고객관리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3. 오화경 아주저축은행 대표 "중금리 대출 쉽고 간편하게"

아주저축은행이 평균금리가 약 14%대인 중금리 신용대출 상품 '비타민'을 선보였습니다.

오화경 아주저축은행 대표는 "금년 내 비타민 상품을 모바일로 쉽고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도록 새로운 프로세스를 도입해 편의성을 높이겠다"고 말했습니다.

4. 강수호 형지에스콰이아 대표 "명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패션그룹형지에 인수된 형지에스콰이아가 신규 핸드백·액세서리 브랜드를 선보이고 본격적인 사업 확장에 나섰습니다.

강 대표는 "세계적인 디자이너의 예술성을 담은 명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기존의 명품에 식상해지거나 가성비를 중시하는 여성 고객들에게 새로운 대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