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청춘시대’ 종영 나쁜남자 지일주 소감 “천하의 나쁜놈 고두영, 너무 감사해”

조경희 이슈팀 인턴기자

배우 지일주가 '청춘시대' 종영소감을 밝혀 화제다.

지난 27일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는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지일주의 '청춘시대' 종영 소감 영상을 공개했다.

지일주는 "안녕하세요. 청춘시대 시청자 여러분, 나쁜 놈의 대명사 천하의 나쁜 놈 고두영 역의 지일주입니다. 청춘시대에 많은 관심과 사랑 가지고 시청해주신 시청자 여러분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라고 말하며 시청자들을 향한 감사의 인사로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비록 제가 나쁜 남자, 너무 나쁜 악역을 맡았기 때문에 이런저런 쓴 소리들을 많이 들었지만 그 쓴 소리들도 저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지일주는 "이런 작품을 할 수 있게 해준 많은 스태프 분들과, 함께 했던 선후배 배우님들 정말 감사 합니다. 비록 나쁜 남자 고두영은 이제 끝나지만 부디 좋은 남자로 다시 찾아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스태프들에 대한 감사와 함께 앞으로의 포부도 잊지 않고 전했다.

한편, 지일주는 '청춘시대'에서 나쁜 남자 고두영 역으로 분해 자연스러우면서도 디테일한 연기를 선보였다. 이에, 극 중 존재감을 빛내며 많은 시청자들에게 분노와 관심을 동시에 받았다. '청춘시대'를 통해 맹활약한 지일주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 킹콩엔터테인먼트)
[MTN 온라인 뉴스팀=조경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