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홈씨씨인테리어, 인테리어 부문 1등 브랜드 선정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서 선정
박수연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박수연 기자] KCC의 인테리어 전문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가 한국브랜드경영협회에서 주관하는 '2016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인테리어 부문 1등 브랜드에 선정됐다.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은 한국리서치의 소비자 직접조사를 통해, 대한민국 소비자들의 브랜드 관련 인식 및 신뢰도를 부문별, 업종별로 파악해 그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영향력을 조사, 지수화하는 평가제도다.


브랜드 보조 인지도, 선호도, 사용경험, 품질만족도, 향후 사용의향, 신뢰도 등을 평가하는 이번 조사에서 홈씨씨인테리어는 모든 분야에서 골고루 높은 점수를 받아 '인테리어 부문'에서 1위를 차지
했다.


홈씨씨인테리어는 종합 건축자재 기업 KCC가 런칭한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다. 고객의 니즈와 인테리어 트렌드를 분석해 3가지 패키지 인테리어 컨셉을 업계 최초로 도입하고 투명한 견적과상담에서 견적, 시공, AS까지 원스톱 토탈 서비스를 제공한다.


홈씨씨인테리어는 서울 강남, 일산, 판교, 분당, 창원, 부산, 광주, 대구, 울산 등 전국의 주요 지역 16곳에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을 출점했다. 언제 어디서든 고객이 직접 매장을 방문해 인테리어 관련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B2C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KCC 관계자는 "KCC의 친환경 건축자재와 인테리어 전문가가 제공하는 원스톱 서비스, 홈씨씨인테리어만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높이고 경쟁력을 향상시켜 1등 브랜드 위상을 지켜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수연 기자 (tout@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