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SK㈜ C&C, 협력사 대상 인공지능 세미나 개최

조정현 기자

SK주식회사 C&C는 최근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는 인공지능(AI)에 대한 협력사들의 이해도를 높여 향후 인공지능을 통한 사업기회 모색 및 비즈니스 가치 제고를 위해 6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 사옥에서 ‘2016년 제3회 BP사 CEO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SK㈜ C&C는 "‘기술 중심 회사’ 기반 위에 ‘데이터 서비스 기업’으로의 변신∙도약에 나서며 디지털 전환을 위한 핵심 영역으로 인공지능, 빅데이터, 클라우드, 스마트팩토리 등을 제시한 SK㈜ C&C는 인공지능과 같은 신성장 영역에서도 협력사와 함께
가치를 창출하겠다는 동반성장 의지를 다졌다"고 설명했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협렭사 대표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인공지능’을 주제로 특강이 진행됐다.

특강 강사로 나선 SK㈜ C&C Aibril사업개발팀 김종민 팀장은 인공지능으로 인한 산업 및 사회의 변화, 미래 ICT, SK㈜ C&C 인공지능 브랜드 ‘Aibril(에이브릴)’, 인공지능 사업의 사례, 인공지능 생태계 조성 노력 등을 강연했다.

SK㈜ C&C는 또 올해 동반성장 추진방향 및 목표를 공유했고, SK그룹이 청년일자리 창출을 위해 도입한 '고용 디딤돌 프로그램'도 소개했다.

고용 디딤돌 프로그램은 SK가 협력업체를 통해 청년 구직자에게 직무교육과 인턴십 기회를 제공해 중견·중소기업 등에 취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조정현 기자 (we_friends@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