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정몽구 현대차 회장, "멕시코 공장 기반 세계 각국 수출 계획" 외 3건

조은아

thumbnailstart


< 앵커멘트 >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입니다.

< 리포트 >
1. 정몽구 현대차 회장, "멕시코 공장 기반 세계 각국 수출 계획"

기아자동차가 멕시코에 중국, 유럽, 미국에 이은 네 번째 해외공장을 완공했습니다.

멕시코 공장 준공식에 참석한 정몽구 현대차그룹 회장은 "멕시코 공장에서 혁신적인 디자인과 세계 최고 품질의 자동차를 생산해 멕시코 시장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에 수출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2. 윤종규 KB국민은행 은행장 "다양한 협력 통해 상생 발전"

KB국민은행이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과 주거래 업무협약을 맺었습니다.

윤종규 KB국민은행 은행장은 "KB국민은행은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에 최고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보훈의 가치를 실현하는 다양한 분야의 협력사업을 통해 양 기관이 상생 발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3. 함영주 KEB하나은행 은행장, "소외계층 위한 서비스 지속 제공"

KEB하나은행이 한국요양보호사교육기관협회와 요양보호사의 권익 및 복지 증진을 위한 금융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함영주 KEB하나은행 은행장은 "KEB하나은행은 하나금융나눔재단과 함께 사회적 약자를 돕는 나눔봉사활동 등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4. 안유스 에이스침대 회장, "기부문화 확산으로 따뜻한 사회 기대"

재단법인 에이스경암 이사장을 맡고 있는 안유수 에이스침대 회장이 추석 명절을 맞아 독거 노인 및 소년소녀 가장을 위해 1억500만원 상당의 백미 5,141포를 경기도 성남시와 이천시에 전달했습니다.

안유수 회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문화가 나비효과처럼 확산됨으로써, 우리 사회가 더욱 따뜻해 지고 불우한 사람들이 용기를 내어 성공신화를 만들어 가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