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삼성증권 '추석맞이 희망나눔' 봉사활동

박지은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박지은 기자]삼성증권은 8일 윤용암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50명이
서대문 독립문로에 위치한 서대문노인복지관을 찾아 '추석맞이 희망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삼성증권의 자매마을인 충북 충주 와유바유 마을에서 생산한 사과, 배, 생필품 등 농산물을 구매해 '추석꾸러미'로 포장해 서대문구 지역의 독거 어르신 가정 500가구에 전달하고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삼성증권은 서대문구노인복지관을 비롯, 전국 100여 개 복지관과 결연을 맺고 '청소년 공부방' 리모델링 사업, 도서기증, 임직원들의 청소년 멘토링과 '청소년 경제증권 교실' 등 다양한 나눔활동들을 함께 펼치고 있다.

지난 6일과 7일에는 세종대로 인근에 위치한 삼성 관계사들과 함께 삼성본관에서 자매마을 농작물 직거래 장터를 운영했으며 자매마을을 찾아 농작물 수확을 돕는 등 이웃들과 훈훈한 정을 나누기 위한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지은 기자 (pje35@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