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LG전자, 트윈워시 세탁기 100만원대 기획모델 선보여

조정현 기자

LG전자는 26일 3천대만 한정판매하는 100만원대 트윈워시 기획모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트윈워시 기획모델(모델명: F17WDAC)은 상단의 세탁용량 17kg 드럼세탁기와 하단의 세탁용량 3.5kg 미니워시가 결합된 제품이다.

가격은 기존과 동일한 용량의 트윈워시와 비교해 약 100만원이 낮은 155만원이며 LG전자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기획모델을 판매한다.

LG전자는 또 ‘2016 코리아 세일 페스타(Korea Sale FESTA)’에 맞춰 29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트윈워시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모델에 따라 최대 30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지난해 7월 국내시장에 처음 선보인 트윈워시는 세계 최초로 드럼세탁기의 하단에 통돌이 세탁기인 미니워시를 결합한 제품으로 세탁기 2대 가운데 1대만 사용하거나 2대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올해 상반기 기준 LG 드럼세탁기를 구입하는 국내 고객 가운데 절반 이상은 트윈워시를 선택해 트윈워시의 월 평균 판매량은 지난해 대비 50% 가까이 증가했다.

LG전자 세탁기사업부장 전시문 전무는 “트윈워시가 글로벌 세탁문화의 새로운 기준으로 자리잡도록 제품군을 계속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조정현 기자 (we_friends@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