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전문]아모레퍼시픽 '메디안 치약' 관련 사과문

이대호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대호 기자] 가습기살균제 성분이 검출된 치약 논란과 관련해 아모레퍼시픽이 공식 사과했다. 영수증 소지 여부와 관계 없이 유통업체를 통해 교환, 환불을 받을 수 있도록 조치했다고 밝혔다.

아래는 아모레퍼시픽 사과문 전문.


아모레퍼시픽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최근 발생한 치약 제품의 안전성 문제로 심려를 끼친 점에 대해 머리 숙여 사과드립니다.

당사는 최근 원료사로부터 납품 받은 소듐라우릴설페이트(SLS) 내에 CMIT/MIT 성분이 극미량 포함되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고객님께 안전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원료 매입 단계부터 철저히 관리했어야 함에도 불구하고 부적절한 원료를 사용한 것에 대해 책임을 통감하며 다시 한 번 사죄의 말씀 드립니다.

당사는 사실을 인지한 즉시 관련 제품에 대한 회수를 결정하였으며, 저희 아모레퍼시픽 모든 임직원들은 이번 문제를 조속히 해결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회수 대상 제품은 아래와 같으며, 보유하고 계신 제품은 9월 28일 오전 9시부터 구매일자, 사용 여부, 본인 구매 여부, 영수증 소지 여부 등과 상관없이 구입처, 아모레퍼시픽 고객상담실(080-023-5454), 구입 유통업체 고객센터를 통해 교환/환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회수 대상 11개 제품 리스트
․ 메디안 후레쉬 포레스트 치약
․ 메디안 후레쉬 마린 치약
․ 본초연구 잇몸 치약
․ 그린티스트 치약
․ 메디안 바이탈 액션 치약
․ 메디안 바이탈 클린 치약
․ 송염 청아단 치약 플러스
․ 메디안 바이탈 에너지 치약
․ 송염 본소금잇몸시린이 치약 (송염 명작 치약)
․ 뉴송염오복잇몸 치약 (송염 오복 치약)
․ 메디안 잇몸 치약

고객 여러분께 심려를 끼친 점에 대해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이번 일을 계기로 모든 제품에 대해 원료관리를 비롯한 생산 전 과정을 철저히 점검하고, 이러한 일이 다시는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 사장 심상배 드림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대호 기자 (robin@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