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이웅렬 코오롱그룹 회장 "경주시민 피해 빨리 극복하길" 외 4건

이수현

thumbnailstart


< 앵커멘트 >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살펴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 리포트 >
1. 이웅렬 코오롱그룹 회장 "경주시민 피해 빨리 극복하길"

코오롱그룹은 경주시청에 지진재난재해 대비에 필요한 대형 천막과 모포, 의약품 등 5억원의 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웅렬 코오롱 회장은 "경주시민들이 피해를 하루빨리 극복하고 편안한 일상과 안정을 되찾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2. 이갑수 이마트 대표이사 "국민경제 보태기 위해 노력할 것"


이마트는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내수진작을 위해 코리아 세일 페스타 행사에 동참한다고 밝혔습니다.

이갑수 이마트 대표이사는 "향후에도 내수진작을 통해 국민경제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3. 이효구 LIG넥스원 대표 "방산업체 역할에 충실할 것"

이효구 LIG넥스원 이효구 대표가 국내 방위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한국방위산업학회가 수여하는 '2016 자랑스러운 방산인상' 가운데 '방산기술상'을 수상했습니다.

이 대표는 "앞으로도 최첨단 국산무기 개발을 통해 자주국방에 기여하는 방산업체 본연의 역할에 충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4. 한상범 LG디스플레이 대표이사 "꿈을 향해 도전해야"

LG디스플레이는 R&D 우수 인재확보를 위해 이공계 대학생을 사업장으로 초청하고, 디스플레이 산업과 기술에 대해 설명하는 채용설명회를 열었습니다.

한상범 LG디스플레이 부회장은 학생들을 대상으로 특강을 진행하며 "꿈을 놓지 않고 도전하다 보면 마침내 새로운 길이 열릴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5. 이윤종 아주캐피탈 사장, 경희대서 학생 대상 특강

아주캐피탈은 '아주 든든한 금융교육'을 사회 진출을 앞둔 청년층까지 확대하고, 첫번째 청년층 대상 금융교육을 경희대학교서 진행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윤종 아주캐피탈 사장은 강연자로 직접 나서 '미래의 금융전문가를 위해'라는 주제로 재학생 100명에게 100분간 CEO특강과 금융교육을 진행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