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교보문고, 광교센터 28일 오픈 "지역주민과 함께 하는 열린 공간"

정희영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정희영 기자] 교보문고는 광교중앙역 인근에 위치한 복합쇼핑몰 광교월드스퀘어에 교보문고 광교센터를 28일 오픈 한다고 밝혔다.

광교신도시 중심지에 위치한 광교센터는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열린 공간이자 여유로운 문화생활을 향유하는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교보문고 광교센터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타운로 107 광교월드스퀘어 지하 1층에 561㎡ 규모로 들어선다. 3만 여권의 도서와 문구, 음반, 기프트, 키덜트, 굿즈 등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다양한 컬처&디자인 제품을 갖추고 있다. 또 커피를 마시며 책을 읽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카페자우'도 함께 들어선다.

교보문고 광교센터는 기존의 매장과는 달리 규모는 작지만 일상처럼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도록 책과 문구, 기프트 등을 연결된 주제에 따라 복합 배치했으며 충분한 독서쉼터도 제공하는 등 지역밀착형 서점으로 문을 열게 됐다.

교보문고는 영업점, 바로드림센터 외에 '센터'라는 새로운 서점 모형을 적용해 지역주민들이 편안하고 쾌적한 공간 내에서 책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상품뿐만 아니라 각종모임과 교육정보 공유, 어린이 체험활동 등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교보문고 광교센터는 유동인구가 많은 광교중앙역과 인접해 광교신도시의 새로운 지식∙문화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교보문고 광교센터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정희영 기자 (hee082@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