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조준호 LG전자 사장 "V20, LG전자 핵심 역량 깊이있게 담았다" 외 4건

김주영

thumbnailstart


< 앵커멘트 >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 리포트 >
<조준호 LG전자 사장 "V20, LG전자 핵심 역량 깊이있게 담았다">

조준호 LG전자 모바일 사업부문 사장은 "V20에 LG전자의 핵심 역량을 담았다"며 "소비자에게 깊이있는 모바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탄생한 제품"이라고 말했습니다.

조 사장은 LG전자의 신작 스마트폰 V20 출시를 하루 앞둔 오늘(28일) 자료를 내고 이 같이 강조했습니다.

<한인규 호텔신라 사장 "현대산업개발과 함께 면세점 입찰 참여">

한인규 호텔신라 면세유통사업부문 사장이 다음 달 4일 신청서 접수를 마감하는 서울 시내면세점 추가 입찰 참여를 선언했습니다.

오늘(28일) 아침 수요 사장단 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서울 사옥에 방문한 한 사장은 면세점 입찰 참여와 관련한 기자들의 질문에 "참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상범 LG디스플레이 부회장 "연구개발 경쟁력과 창의성 바탕으로 변화ㆍ발전해야">

한상범 LG디스플레이 부회장은 주요 협력사 대표들에게 "연구개발 경쟁력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변화하고 발전시켜서 미래 디스플레이 시장을 이끌어 가자"고 당부했습니다.

한 부회장은 오늘(28일) 협력사 10곳의 대표를 파주공장에 초청해 이 같이 말했습니다.

<하영구 은행연합회장, 국제회의 참석 위해 출국>

하영구 은행연합회장이 글로벌금융리더스포럼, 국제금융협회 연차총회 등에 참석하기 위해 다음 달 3일 출국합니다.

하 회장은 미국을 방문해 해외영업 강화를 위해 동남아시아 국가 금융감독당국자와 면담도 가질 계획입니다.

<홍순만 코레일 사장 "국민불편 최소화와 안전 운행에 만전">

홍순만 코레일 사장이 직원들에게 "국민불편 최소화와 안전 운행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당부했습니다.

홍 사장은 지난 27일 밤 수도권 전동열차 운행의 핵심 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구로승무사업소를 방문해 직원들에게 이 같이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