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NH농협은행, 모바일 전용 'NH오토적금' 출시

권순우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권순우 기자] NH농협은행은 ‘NH간편오토론’을 출시한 이후 자동차 구입자금을 미리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NH오토적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NH오토적금'은 자동차 구입을 위한 목돈마련과 오토론 상환자금으로 활용 가능하도록 개발된 상품으로 가입대상은 1인 1계좌로 초입금 10만원이상 매월 3백만원 이내 자유적립이가능하며 1년제 금리는 1.25%다.

특히, 적금 만기일 도래 전 3개월 이내 중도해지 시 ‘NH간편오토론’을 보유하고 있는 경우 가입당시 고시된 가입기간별 기본금리를 그대로 적용받을 수 있는 특별중도해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12일 출시된 「NH간편오토론」은 신차 구입 시 최대 35백만원까지 지원되며, 거래실적 등에 따라 최대 1.5%까지 우대금리가 적용되어 최저 연 3.27% 까지 가능하다.

또 이 상품은 NH채움카드로 결제 시 카드포인트를 최대 1.5%까지 적립해주는 우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실제 고객의 금융비용 부담은 더 낮아질 수 있다.

이번 NH오토적금 출시로 NH농협은행은 NH간편오토론과 결합한 자동차 금융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게 되었으며, 내년에는 오토론 상품 라인업을 강화하여 NH농협금융의 모바일플랫폼 'All One Bank'에 자동차 종합금융 패키지를 완성할 계획이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권순우 기자 (progres9@naver.com)]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