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KB국민은행, 종합자산관리 서비스 'KB자산관리플랫폼' 오픈

이애리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애리 기자] KB국민은행이 전문적인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KB자산관리플랫폼'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KB자산관리플랫폼은 자산배분, 상품추천, 사후관리, 부가서비스 등을 담은 원스톱 종합 자산관리 시스템이다.

고객의 다양한 금융 니즈에 대해 차별화되고 경쟁력있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며, 기존의 상품판매 중심에서 고객 자산관리 중심의 플랫폼으로 전면 개편했다.

우선 총 11종에 이르는 다양하고 품질 높은 제안서를 제공한다. 기존에는 투자(1),노후(3),자산현황(1)의 총 5개를 제안하던 방식에서 투자(3),노후(3),재무(3),자산현황(1),사후관리(1)의 총 11개 제안서로 세분화했다.

또 안정적인 자산 관리를 위해 사후관리 서비스를 강화한다. 포트폴리오 리밸런싱, 편중 포트폴리오, 환매추천펀드, 목표수익달성, 사후관리지수 등을 안내해 실시간으로 자산을 관리해주는 스케쥴러 역할을 한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애리 기자 (aeri2000@naver.com)]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