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우리카드, 코리아 세일 페스타 맞아 '꿀머니' 지급

이수현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수현 기자] 우리카드가 다음달 9일까지 열리는 '2016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 동안 특별 꿀머니 적립행사, 할인 및 무이자 할부, 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11일간의 행복 이벤트'를 진행해 백화점·대형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오전 오후 11시 11분 우리카드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1명에게 카드 승인액의 최대 11배에 달하는 꿀머니를 최대 30만점까지 지급한다.


또 페스타 기간 우리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이벤트에 응모하고, 백화점 및 대형마트 업종에서 우리 체크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하는 모든 고객은 1만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이마트에서는 다음달 5일까지 인삼·홍삼 3만원 이상 우리카드로 구매 시 10% 할인, 26일까지 직수입생활용품 구매 시 최대 50% 할인을 제공한다.


SSG에서는 다음달 5일 하루 동안 7만원 이상 결제 시 7% 최대 2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백화점 및 대형할인점에서 2~3개월, 온라인쇼핑몰은 2~5개월 무이자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위비마켓에서 우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페스타 기간 동안 5% 청구할인 및 기획 상품 특가전을 진행하고, 다음달 31일까지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서는 카드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10만원의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수현 기자 (shle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