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KB손보, 온라인 가입 가능 보험상품 7종 추가

최보윤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최보윤 기자]


KB손해보험의 다이렉트자동차보험 브랜드인 'KB매직카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가입 가능한 보험상품이 크게 늘었다.

KB손해보험은 20일 'KB매직카다이렉트'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온라인에서 가입 가능한 7종의 보험상품을 추가하고 동시에 리뉴얼 기념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추가된 보험상품은 개인소유 이륜차보험과 법인소유 자동차 및 이륜차보험, 장기실손보험, 골프보험, 여행보험 등 모두 7종이다. 앞으로 이 상품들도 PC와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손쉽게 가입 할 수 있다. 기존에는 자동차보험과 운전자보험, 연금보험 등 3개 상품만 온라인 가입이 가능했다.

또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서 다이렉트자동차보험료 할인율을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자녀할인특약 가입을 위한 사진 등록 기능도 추가 됐고, Non-ActiveX 환경이 적용돼 크롬 브라우저나 사파리, Windows 10 엣지 브라우저 등에서도 보안프로그램을 최초 1회만 설치하면 되게끔 편리해졌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 본부장 이평로 상무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빠르고 편리한 다이렉트보험 가입 환경이 제공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KB손해보험만의 차별화된 다이렉트보험 서비스를 통해 CM(인터넷전용보험) 시장에서 확고한 2위를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B손해보험은 다이렉트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으로 보험료 산출 및 계약후기를 남긴 고객들을 추첨해 총 700명에게 벨벳 쿠션, 텀블러, 주유권, 기프티콘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최보윤 기자 (boyun7448@naver.com)]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