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내 귀에 캔디 장근석, 새로운 캔디 애교에 심쿵 ‘걸스데이 혜리?’

백승기 기자


내 귀에 캔디 장근석이 새로운 캔디를 만난다.

20일 tvN '내 귀에 캔디’ 측은 방송을 앞두고 장근석과 새로운 캔디의 통화 모습이 담긴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에서 캔디는 자신을 ‘영심이’라 소개했다. 캔디는 장근석에게 ‘왕경태’ 역을 하라며 애교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또 캔디는 “나 꿍꼬또 경태 꿍꼬또(나 꿈꿨어 경태 꿈꿨어)"라거나 "전화 안 끊을래"라고 애교를 부리고, 피크닉을 가자는 장근석에게 "피크닉은 싫다"며 티격태격하는 등 그를 쥐락펴락하는 고수 캔디의 모습으로 재미를 더한다.

이후 캔디의 뒷모습이 공개됐고, 일부 네티즌들은 걸스데이의 혜리가 아니냐는 추측을 제기했다.

연출을 맡은 tvN 유학찬 PD는 “장근석이 새 캔디의 애교 공세에 입이 귀에 걸렸다.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한 애교를 지닌 캔디의 활약이 대단할 것이다. 마치 만화 속 영심이와 경태가 현실로 찾아온 듯, 두근대면서도 티격태격하는 두 사람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며 “장근석을 녹인 캔디가 누구일지, 두 사람의 케미를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사진:tvN)
[MTN 온라인 뉴스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