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곽범국 예보 사장, "전통시장 활성화 위해 노력할 것" 외 2건

최보윤

thumbnailstart


< 앵커멘트 >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살펴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 리포트 >
1. 곽범국 예보 사장, "전통시장 활성화 위해 노력할 것"

예금보험공사가 21일 대구 엑스코(EXCO)에서 열린 '2016 전국 우수시장박람회'에서 전통시장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곽범국 예보 사장은 "예보가 지난 5년간 꾸준하게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노력한 것을 인정받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2. 황영기 금투협회장, 24~26일 30차 IIFA 연차총회 참석

황영기 한국금융투자협회회장은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일본 오사카에서 열리는 제30차 국제자산운용협회(IIFA) 연차총회에 참석할 예정입니다.

IIFA는 38개국 40개 기관으로 구성된 국제자산운용업계 대표 단체로 세계 펀드산업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1987년 창립됐습니다.

황 회장은 연차총회 기간 중 전세계 주요 자산운용업계 대표들과 함께 글로벌 펀드산업의 현안과 규제동향 등에 대해 논의하고, 닛케이신문 등 외국 언론사와의 인터뷰도 진행할 계획입니다.

3. 한화 이태종 대표, '지에프텍' 현장 방문…상생경영 활동 강화

한화 이태종 대표는 상생경영 활동 차원에서 광주광역시 북구에 위치한 전자분야 주요 협력사 '지에프텍'을 찾아 사업 현황을 살피고 직원들의 애로 사항을 청취했습니다.

이 대표는 "협력사도 엄연한 우리 가족이기에 동반성장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며 "앞으로 서로 목표한 바를 이루며 함께 성취감과 보람을 느끼길 바란다"고 강조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