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투자 힐링캠프' 개최

이충우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충우 기자]

한국금융지주(071050)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사장 유상호)은 온라인 서비스 브랜드 뱅키스(BanKIS) 거래 고객을 초청해 지난 20일(목) ‘뱅키스 투자 힐링캠프’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행사는 작년부터 ‘주식투자의 쉼표, BanKIS 힐링캠프’ 라는 명칭으로 지난해부터 꾸준하게 진행하고있는 이 행사는 ‘힐링’이라는 컨셉에 맞춰 전통차와 한적한 창덕궁이 내려다 보이는 고즈넉한 카페에서 고객과 함께 호흡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한국투자증권 대표 온라인 증권방송 ‘이프렌드 에어(eFriend Air)’ 장용혁 팀장이 1교시 ‘2016년 연말증시를 부탁해’라는 주제로, 2교시에는 박제영 앵커가 ‘시장 상황에 따른 종목선정 방법’이라는 주제로 본인만의 시장 보는 노하우를 전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강의종료 후에는 앵커와 티타임을 통해 질의 응답시간을 갖는 등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송상엽 eBusiness본부장은 “힐링캠프는 이프렌드 에어 대표 앵커들의 차별화된 투자전략 제공과 꾸준한 소통으로 고객 만족도가 크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과 교감하는 자리를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뱅키스 투자 힐링캠프' 행사 관련 문의는 뱅키스 대표 전화(02-3276-6700)으로 하면 된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충우 기자 (2think@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