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미운우리새끼’ 김건모, 김종민에 파격 조건 “소개팅 잘되면 스포츠카!”

조경희 이슈팀 인턴기자

'미운우리새끼' 김건모가 한효주에 대한 호감을 표했다.

2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서는 김건모의 연습실에 미팅 앙숙 김종민이 찾은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김건모는 김종민을 위해 춘천에서 온 닭갈비를 대접했다. 김건모는 김종민에게 "소개팅 잘 되면 스포츠카를 뽑아주겠다"라고 파격적인 조건을 걸었다. 솔깃한 김종민은 그럼 탈북여성은 어떻냐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건모는 엄마의 고향이 북한이고 어릴 때부터 너무 많이 맞고 커서 탈북녀는 원치 않는다 답했다.

이어 김건모는 김종민과 '1박2일'을 함께 촬영한 적 있는 한효주에 대해 물었다. 김종민은 정말 예쁘다면서 한효주의 미모를 극찬했고 "성격도 털털하고 좋아"라고 덧붙였다. 또 김종민이 "음악을 굉장히 좋아해"라고 하자 김건모는 "나랑 딱이네"라며 설렘을 보였다.

김건모는 김종민에게 한효주한테 닭갈비를 빌미로 연락을 해보라고 했다. 김종민은 촬영 이후 한 번도 연락을 하지 않았다면서 연락을 머뭇거리다 '1박2일' 팀 단체 채팅방에 글을 올렸다. 읽었다는 표시인 숫자 1이 사라질 때마다 김건모의 입꼬리는 계속 올라갔으나 결국 한효주에겐 답장이 오지 않았다.

(사진: SBS'미운우리새끼' 방송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조경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