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파수닷컴, 가트너 심포지엄서 ‘랩소디’ 선뵈.."플랫폼 선도"

이민재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민재 기자] 파수닷컴이 가트너 심포지엄(Gartner Symposium) ITxpo 2016에서 인텔리전트 디지털 타큐먼트 플랫폼, 랩소디(Wrapsody)를 소개했다.

22일 파수닷컴에 따르면 지난 16일부터 5일간 미국 올랜도에서 개최된 가트너 심포지엄 Txpo 2016에서 ‘리드 360-핵심까지 디지털화를 추진하라(Lead 360- Drive Digital to the Core)’라는 주제아래, 디지털 비즈니스와 관련한 새로운 기술 및 전략 등이 발표됐다. 이번 행사는 전세계 IT 기업의 최고정보책임자(CIO) 및 임원들이 대거 참석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IT 컨퍼런스이다.

파수닷컴은 랩소디 4.0 버전을 선보였다. 랩소디는 문서가 어디에 있든지 통합 관리하는 전사 차원의 문서 플랫폼으로, 효율적인 문서 공유와 버전 관리로 업무 생산성 향상은 물론 보안이 필요한 모든 중요 자산들을 문서 생성시점부터 보호하는 솔루션이다.

파수닷컴 조규곤 대표는 "지능형 디지털 문서 플랫폼인 랩소디가 새로운 플랫폼의 핵심 축이 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지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민재 기자 (leo4852@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