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더케이투’ 이정진 깜짝 출연.. 송윤아 옥죄는 ‘게임 체인저’ 등장

조경희 이슈팀 인턴기자

이정진이 ‘더 케이투' 9회에 '게임 체인저'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21일 오후 방영된 tvN 금토드라마 '더 케이투(THE K2)'에서는 송윤아의 동생 최성원 역으로 등장한 배우 이정진이 임윤아의 정체를 파악, 송윤아의 목줄을 본격적으로 죄기 시작하는 모습이 그러졌다.

이날 이정진은 임윤아를 만나자마자 포옹한 후 "내가 네 삼촌”라 말했다. 이 장면을 목격한 송윤아에게 "매형(조성하)의 딸이면 내 조카 아니냐"면서 도발을 시작했다.

이어 임윤아를 곧바로 병원으로 빼돌리며 지창욱에게 "누나 곁에 있지 말고 내 옆으로 와라. 내 옆에서 안나(임윤아)를 지키라"고 제안했다. 누나 송윤아의 아킬레스건인 임윤아를 이용하며 드라마의 전체의 판도를 뒤흔드는 '게임 체인저'로 등장한 것이다.

특히 이정진은 이날 방송에서 선인과 악인의 사이를 넘나들며 최성원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 야누스적 매력을 선보였다.

한편 이정진이 최성원 역으로 출연하는 '더 케이투'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사진: tvN '더 케이투(THE K2)' 방송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조경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