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KB국민은행, 부천시에 '작은도서관' 개관

권순우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권순우 기자] 국민은행이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에서 ‘꿈꾸는 새싹 작은도서관’ 개관식을 가졌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개관식 행사에는 윤종규 KB국민은행장, 김만수 부천시장을 비롯한 관계자 및 지역주민이 참석했습니다.

KB국민은행은 2008년부터 문화체육관광부, 사단법인 작은도서관만드는사람들과 함께 '작은 도서관 사업'을 추진해왔으며 지난 6월에는 KB스타즈, KB국민은행 여자농구단의 버스를 기부해 전국 문화 소외지역을 순회하는 '찾아가는 책버스'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개관한 ‘꿈꾸는 새싹 작은도서관’은 원종종합사회복지관 3층에 위치한 노후 서가를 리모델링해 선보이는 58번째 작은도서관입니다.

2008년 '도란도란 작은도서관', 2012년 '햇살이 가득한 작은도서관'에 이어 부천시에 세번째로 세운 도서관입니다.

KB국민은행은 작은도서관에 매년 신간도서 기증과 동화 작가와의 만남 등 독서·문화 프로그램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윤종규 KB국민은행장은 "새롭게 단장한 작은도서관에서 미래의 주인공인 청소년들이 꿈을 키워가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권순우 기자 (progres9@naver.com)]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