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산들 솔로 활동 마무리, “바나들 덕분에 에너지 넘치게 할 수 있었어요”

백승기 기자



B1A4 산들이 솔로 활동을 마무리했다.

산들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바나(팬클럽)들 덕분에 마지막 방송 에너지 넘치게 할 수 있었어요. 고마워”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 지하철 역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산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산들은 지난 4일 솔로 앨범 ‘그렇게 있어 줘’를 발매했다.

산들은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많이 배울 수 있었던 활동이었어요! 처음 도전하는 솔로활동이라 페이스 조절이나 노래 부르는 창법 등 고민이 많았는데 처음이라 너무 미숙했지만 마지막쯤에는 확실하게 알게 된 것 같아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창법도 ‘아 이게 나구나', '목소리 톤이나 이것저것 생각할 필요가 없었구나’라든지, 페이스 조절도 ’가끔은 쉬어줘야 하는구나', '너무 열심히 하는 것도 답은 아니구나' 하면서 몸으로 느껴졌고, 몸이 기억했기 때문에 다음 번 앨범이 더 기대가 되는 것 같아요”라고 전했다.

끝으로 산들은 “ 앞으로 항상 새로운 도전을 통해 점점 성숙해져가는 가수 산들의 모습 많이 기대해주시고 응원해주세요! 그동안 ‘그렇게 있어 줘’를 사랑해주시고 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사랑해요! 바나”라고 덧붙였다.

(사진:산들 인스타그램)
[MTN 온라인 뉴스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