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2016 Asia Artist Awards 드라마 부문 2차 라인업 공개, 진구-김지원-남궁민-성훈-이정신 출연!

백승기 기자


아시아를 빛낸 스타들을 한 자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는 ‘2016 Asia Artist Awards’(조직위원장 장윤호. 이하 ’AAA’)의 드라마 부문 2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국내 최초로 K-POP과 드라마가 결합된 최고의 축제 'AAA'에 2016년 뜨겁게 달군 대세 배우들, 진구, 김지원, 남궁민, 성훈, 이정신이 함께한다.

진구와 김지원은 2016년 최고 시청률 38.8%(닐슨코리아 전국기준)를 기록한 올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 KBS ‘태양의 후예’에서 서대영, 윤명주 역으로 활약, 일명 ‘구원커플’로 사랑받았다. 두 사람은 환상 케미는 물론 달달하면서도 아련한 로맨스로 보는 이들의 가슴을 적셨다. 특히 진구와 김지원은 ‘태양의 후예’를 통해 일약 스타덤에 오르며 대체불가한 대세스타에 등극, 아직까지도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남궁민은 2016년 상반기, SBS '리멤버‘ 속에서 피도 눈물도 없는 전무후무한 악인 남규만 역으로 열연을 펼치며 악역 신드롬을 이끌어갔다. 또한 그는 곧 바로 SBS ’미녀 공심이‘의 정의로운 변호사 안단태 역으로 남규만과는 180도 다른 연기를 펼쳐 꾸준한 연기 호평을 불러일으켰다.

성훈은 KBS '아이가 다섯‘의 프로골퍼 김상민 역으로 사랑하는 여자 앞에선 오직 돌직구 뿐인 직진 로맨스로 수많은 여성 시청자들의 심장을 두근케 했다. 이 후에도그는 영화, 예능, 드라마 등 장르를 불문하고 맹활약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상황.

씨엔블루의 이정신 역시 올 해 tvN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에서 달콤하면서도 마음 따뜻한 강서우 역으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가슴까지 순수해지게 만들었다는 호평을 이끌어냈다.

지금까지 'AAA‘는 가수 부문 1차 라인업으로 블락비, B.A.P, 빅스, AOA, 2차 라인업으로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세븐틴을 공개했고 드라마 부문엔 나나, 류준열, 곽시양, 박혜수, 신현수에 이어 진구, 김지원, 남궁민, 성훈, 이정신까지 이름을 올렸다. 이에 1, 2차 라인업만으로도 역대급 스케일임을 자랑하고 있어 추후 공개될 남은 라인업에 꾸준한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올해 새롭게 만들어지는 국내 최초의 시상식이자 국내외 아시아 셀럽에 의한, 셀럽을 위한 트렌디하고도 스타일리시한 페스티벌 ‘Asia Artist Awards’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스타뉴스(STARNEWS)가 주최하며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가 주관, 그리고 머니투데이 미디어 등의 후원으로 오는 11월 16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펼쳐진다.

주최: 스타뉴스(STARNEWS)
주관: AAA 조직위원회
후원: 머니투데이 미디어
사진제공 : 진구-BH엔터테인먼트, 김지원-킹콩엔터테인먼트, 남궁민-935엔터테인먼트, 성훈-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 이정신-FNC엔터테인먼트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