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라디오스타’ 김수용, 신혼여행 중 공안에게 둘러싸였다? ‘폭소!’

백승기 기자



‘라디오스타’ 김수용이 김국진의 도움으로 갔던 자신의 신혼여행에서 위기를 맞았던 사연을 공개한다.

오늘(26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에는 ‘불타는 라스’ 특집 2부로 강수지-김완선-박수홍-김수용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수용은 김국진에게 김국진-강수지 커플이 결혼하게 되면 자신이 신혼여행을 보내줄 것이라고 선언했다. 그는 자신의 신혼여행에 도움을 준 김국진에 대한 고마움을 표하기 위해 이 같은 선언을 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그는 이 같은 당당한 선언 뒤 치와와커플에게 신혼여행지로 엉뚱한 장소를 추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어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또한 김수용은 자신이 신혼여행 갔을 때 공안에게 둘러싸여서 위험했던 일화도 공개한다. 그는 “앞뒤로 공안들이 포위를 했다”며 당시 심각했던 상황을 설명했는데, 예상치 못한 가이드의 상황대처 방법을 털어놔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들었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그런가 하면 김수용은 한때 이민을 준비하던 중 카타르 ‘빵 공장 공장장’이 될 뻔했음을 고백한다. 그는 당시 빵공장으로부터 받았던 파격적인 복지를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는데, 그가 이민행을 포기했던 지극히 현실적인 이유도 공개해 폭소를 유발할 예정이다.

이처럼 김수용의 김국진-강수지 커플 신혼여행 지원과 스릴 넘쳤던 신혼여행기, 그리고 카타르 이민 준비 에피소드는 오늘(26일) 밤 11시 10분 ‘라디오스타-불타는 라스 특집 2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MTN 온라인 뉴스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