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현장톡톡] 아직도 통한다! '달력 마케팅' …"병원·약국 '벽' 선점하라"

정희영 기자

thumbnailstart


[제목] 아날로그 감성 '달력 마케팅'

벌써 새해 달력? "약국 '벽' 선점하라"

1년간 게시…회사·제품 홍보에 효과적

[인터뷰] 박중환 / JW중외제약 OTC 강북팀 사원
"보통 11~12월 달력을 제작해서 배포하는데 저희는 병원과 약국의 벽면 선점을 위해서 다른 제약회사보다 빠르게 만들어서 배포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시대에 달력? "중·장년층엔 여전히 인기"

[인터뷰] 김은희 / 약사
"젊은층들은 핸드폰이 있기 때문에 달력을 줘도 안 가겨가지만, 50대 이상은 달력 구하기 힘들었는데 달력 준다고 고마워 하시며 가져가시고요."

'달력 마케팅' 아직도 통한다! "아날로그 감성 자극"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