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여상덕 LG디스플레이 사장 "OLED로 프리미엄 TV시장 석권" 외 2건

김혜수

thumbnailstart


< 앵커멘트 >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 리포트 >
<여상덕 LG디스플레이 사장 "OLED로 프리미엄 TV시장 석권">

LG디스플레이가 OLED를 앞세워 프리미엄 TV시장을 석권하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LG디스플레이 OLED 사업부장인 여상덕 사장은 오늘(27일)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OLED 설명회'에서 "3년 내 전세계 프리미엄 TV시장의 50%는 OLED가 차지할 것"이라며 "LG디스플레이는 생산, 판매, 고객, 품질 4가지 측면에서 OLED에 대한 만반의 준비를 마친 만큼 OLED로 프리미엄 TV 시장을 석권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순우 회장 등 저축은행중앙회 임직원, 휴면예금 찾아주기 캠페인 전개>

저축은행중앙회가 잠자고 있는 저축은행 거래고객의 휴면예금을 찾아주기 위해 다음 달 30일까지 캠페인을 전개합니다.

이순우 회장을 비롯한 중앙회 임직원들은 오늘(27일)부터 이틀간 광화문과 경복궁, 여의도 일대에서 휴면예금 찾아주기 가두 캠페인을 벌입니다.

이순우 저축은행중앙회장은 "고객님들의 예금을 남김없이 돌려드려는 것이 금융기관의 당연한 도리이기 때문에 이번 휴면예금 찾아주기 캠페인을 전개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홍영만 캠코 사장 "사회공헌 통해 어려운 이웃에 희망줄 것"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가 오늘(27일) 우리은행 본점에서 개최된 대한적십자사 창립 111주년 기념식에서 '사회공헌유공 총재표창'을 수상했습니다.

'사회공헌유공 총재표창'은 대한적십자사가 창립기념식을 맞아 우리 사회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노력하는 기관을 선정해 수여하는 것으로, 올해는 캠코가 유일한 수상 기관입니다.

홍영만 캠코 사장은 "서민금융 지원기관이자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공공기관으로서 앞으로도 실질적 도움이 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