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광고홍보학회, '2016PR워크샵' 개최
박서연 인턴기자
<사진=한국광고홍보학회> |
이번 워크샵은 광역자치단체를 비롯한 정부기관, 부처의 정책PR의 주요 이슈와 문제를 진단하고 향후 발전적이고 국민 공감을 이끌어내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 정책PR의 주요 이슈뿐만 아니라 현재 PR기획과 집행 과정에서의 문제점을 진단하고 이에 대한 발전적인 대안을 마련하기 위해 학계 및 현장 전문가들이 함께 논의한다.
한국광고홍보학회는 워크샵 1부는 '광역자치단체홍보대상' 주제로 2부는 '정책PR세미나'로 마련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서연 인턴기자 (psy@mt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