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동구바이오제약 코스메슈티컬 '셀블룸', 홍콩 판촉전서 인기

정희영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정희영 기자] 동구바이오제약은 지난 22~23일 홍콩에서 개최된 '홍콩 한류 유망소비재 판촉전(Enjoy K-Style)'에 참가해 자사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셀블룸(Cell Bloom)'을 소개했다고 27일 밝혔다.

홍콩 한류 유망소비재 판촉전은 주홍콩총영사관, Kotra, 한국관광공사 등이 협업해 매년 개최하는 행사로 향후 한류 붐을 이끌어갈 제품을 선정해 소개하는 전시회다.

셀블룸은 인체 지방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과 범부채꽃 및 용과추출물 등 천연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하며, 낮과 밤의 피부 바이오 리듬에 맞춰 사용하는 2중 기능성(미백, 주름개선)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다.

중화권 소비자들은 미용 강국인 한국의 피부과처방 1위 제약사가 피부관리 노하우와 3D 바이오 배양 기술로 코스메슈티컬 제품을 개발했다는 것에 큰 관심을 보였다.

이번 판촉전에서는 수출상담회도 병행돼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중화권 바이어들과의 활발한 상담도 진행됐다.

동구바이오제약 관계자는 "중화권 소비자들이 한국의 피부전문 제약사가 만든 화장품이라는 점과 낮에는 피부 보호를, 밤에는 세포 회복을 시키는데 유용한 천연추출물이 함유됐다는 점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며 "11월 한국 론칭 이후 홍콩을 거점으로 세계 시장 진출을 위한 다각적인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정희영 기자 (hee082@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