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내 귀에 캔디 성훈 “허영지, 공통점 많아 얘기 잘 통한다고 느껴” 소감

백승기 기자


내 귀에 캔디 성훈이 허영지에 대해 “공통점 많아 얘기가 잘 통한다고 느꼈다”고 밝혔다.

지난 20일, 27일 2주에 걸쳐 방송된 ‘내 귀에 캔디’ 속 성훈의 리얼한 모습들은 상남자적 이미지를 완전하게 뒤엎는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태평양급 어깨를 자랑하며 수영을 하는 남성미를 한껏 뽐내다가도 캔디와의 통화에 어쩔 줄 몰라하는 소년 같은 모습들은 성훈의 재발견이었다는 반응. 특히 그는 캔디 ‘분홍’을 위해 연을 날려 보여주기 위해 애를 쓰는 등 세심한 사랑꾼의 면모도 보였다.

직접 본방사수까지 했다는 성훈은 “사실 제 스케줄이나 방송에 대해 알리고 다니는 편이 아니라 주변 동료들이 ‘캔디’에 대해 잘 몰랐다. 그래서 더욱 비밀스럽고 둘만의 교감이 이뤄졌던 것 같다”며 “캔디와 취미와 좋아하는 것들을 이야기를 했을 때, 이 친구가 나와 공통점이 많구나 하는 생각에 얘기가 참 잘 통한다고 느꼈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캔디가 허영지씨였다는 사실을 알고 정말 반가웠다. 다시 보게 되면 꼭 인사를 나누고 싶다”고 캔디에 대한 고마움을 덧붙였다.

이처럼 성훈은 ‘내 귀에 캔디’를 통해 첫 리얼리티 예능에 출연해 그동안의 드라마, 예능에서는 좀처럼 볼 수 없는 진솔한 모습들을 선보여 화제를 모아왔기에 시청자들의 아쉬움이 더욱 짙어지고 있다.

(사진:tvN <내 귀에 캔디> 영상 캡쳐)
[MTN 온라인 뉴스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