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조환익 한전 사장 "BIXPO, 에너지신사업 우수성 알렸다" 외 2건

염현석

thumbnailstart


< 앵커멘트 >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 리포트 >
1. 조환익 한전 사장 "BIXPO, 에너지신사업 우수성 알렸다"

올해로 2회째 맞는 빛가람 국제전력기술 엑스포(BIXPO)가 사흘간 5만명이 넘는 관람객을 유치하고 1조원 넘는 수출 상담을 달성했습니다.

조환익 사장은 "이번 엑스포를 통해 대한민국의 에너지 신산업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우리나라의 우수 전력 기업들을 해외시장에 널리 알릴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고 말했습니다.


2. 김영태 현대백화점 사장, 연탄나눔기금 1억원 전달

김영태 현대백화점 사장이 겨울철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연탄 17만5천장을 구매할 수 있는 연탄나눔기금 1억원을 전달했습니다.

김영채 사장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이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빛이 되는 기업이 되도록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3. 김용수 롯데제과 사장, 지역아동센터 4호점 건립

김용수 롯데제과 사장이 국제구호 NGO단체인 세이브더칠드런 등과 공동으로 충남 홍성에 4번째 지역아동센터를 설립했습니다.

이번 지역아동센터는 올해로 선보인지 20주년이 되는 빼빼로 판매수익금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김용수 사장은 "롯데제과는 마음을 나누면 하나가 되는 빼빼로처럼 우리 홍성의 어린이들이 세계를 품는 어린이가 될 수 있도록 늘 응원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