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15초경제] 보스, '프리미엄' 홈시어터로 시장 공략

박수연 기자

thumbnailstart
[머니투데이방송 MTN 박수연 기자]


프리미엄 오디오 전문 브랜드 보스(BOSE)는 5.1채널 '라이프스타일 650·600 홈시어터 시스템'과 1.1채널 '사운드터치 300 사운드바' 등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라인은 가정에서 영화를 보거나 음악을 들을 때 마치 현장에 있는 듯한 생생한 음질을 구현했다는 설명이다.

'라이프스타일 650 홈시어터 시스템'은 무선 서라운드 리어 스피커를 포함한 4개의 컴팩트한 사이즈를 가진 '옴니 주얼(OmniJewel)' 스피커, 폭 넓은 음장의 센터 스피커와 상단 프리미엄 강화유리로 마감된 베이스 스피커와 컨트롤 콘솔로 구성됐다.

'라이프스타일 600 홈시어터 시스템'은 보스의 독자적인 다이렉트·리플렉팅(Direct/Reflecting) 스피커 기술로 설계됐다.

'사운드터치 300 사운드바'는 슬림한 사이즈의 일체형 사운드바로 최고의 성능, 풍부한 사운드와 깊은 저음을 들려준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보스의 새로운 홈시어터 제품들은 전국 보스 직영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www.bose.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