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닛산, 28일부터 4주간 ‘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실시

방명호 기자

<닛산은 28일부터 4주간 '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사진제공=한국닛산>

[머니투데이방송 MTN 방명호 기자] 한국닛산(타케히코 키쿠치)은 다음달 28일부터 다음달 23일까지 총 4주간, 겨울철 안전운행을 지원하는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한국닛산은 지난달 알티마, 맥시마, 무라노 등 대표 모델의 판매 호조로 역대 10월 최고 판매량을 기록했다.

기간 중 전국 18개 닛산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모든 고객은 겨울철 차량 관리에 필수적인 부동액 및 배터리 집중 점검은 물론, 브레이크 패드와 디스크, 타이어, 와이퍼 블레이드, 엔진오일 등 총 16가지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각종 소모품 할인 이벤트도 마련됐다.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부동액, 배터리, 트랜스미션 오일 교환 고객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브레이크 및 디퍼런셜 오일, 와이퍼 블레이드, 디젤 연료 필터, 3종 케미컬(S-FV 엔진오일, 에바 클리너, 연료 클리너), 에어컨 필터 및 에어크리너 교환 시 10%를 할인해준다.

캠페인 기간 차량 입고 고객 대상으로 경품 응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 고객에게 휴대용 타이어 공기압 측정기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보스 사운드링크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총 15명), 보스턴 백(총 15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월 중 개별 발표된다.

해당 기간 브리지스톤(Bridgestone) 타이어 구매 고객에게는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타이어 교체 고객에게는 유럽산 찜질용 핫팩(4본 교체 시)과 보조 배터리(2본 교체 시)를 증정한다.

타케히코 키쿠치(Takehiko Kikuchi) 한국닛산 대표는 "알티마, 맥시마, 무라노 등 닛산 인기 모델에 대한 고객 들의 성원 덕분에 닛산 브랜드가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A/S 강화 등 사후 관리까지 철저히 책임지는 프리미엄 서비스 통해 고객 만족도 극대화를 중시하는 질적 성장까지 이뤄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방명호 기자 (bangmh99@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