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15초경제] 카카오프렌즈, 홍대에 플래그십 2호점 개장…캐릭터로 인기몰이

박소영 기자

thumbnailstart


좌상]

카카오프렌즈샵 2호점

하단]

카카오프렌즈, 홍대에 플래그십 매장 선봬…강남에 이어 2호점

'프렌즈 홈' 콘셉트로 강남점과 차별화…"일상의 즐거움 경험하세요"

1,500여종 상품에 인테리어 쇼룸·라이언 카페까지 볼거리 가득


카카오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가 25일 홍대에 플래그십 매장 2호점을 열었다. 지난 7월 오픈한 강남점에 이은 두번째 플래그십 매장이다.

카카오프렌즈 측은 "플래그십 스토어 홍대점은 방문객들이 마치 친한 친구의 집에서 시간을 보내며 즐거운 에너지를 충전하듯, 매장 곳곳에서 일상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프렌즈 홈' 콘셉트로 기획했다"고 전했다.

매장 입구에는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후드라이언'의 대형 피규어를 설치, 방문객들이 자유롭게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했다.

1층에서는 계절 주력 상품을 비롯한 베스트 품목들을 전시했으며, 2층은 여행과 유아용품, 패션, 리빙 등 신규 상품 라인업을 중점 배치했다.

3층에서는 홍대 플래그십의 테마인 '프렌즈 홈' 콘셉트를 충분히 체험할 수 있도록 카카오프렌즈 제품들로 연출한 인테리어 쇼룸을 선보인다. 각각 데스크 룸과 키친 룸, 리빙 룸 테마로 꾸며진 공간을 마련한 것.

더불어 강남점과 마찬가지로 대표 캐릭터 라이언을 테마로 한 카페테리아 '라이언 카페'를 3층에 운영하도록 했다.

특히 연말 시즌 한정 아이템인 산타 옷을 입은 60센티미터의 '산타 라이언' 인형은 홍대점에서 가장 먼저 공개한다.

카카오프렌즈 관계자는 "이번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는 더 넓고 개방적인 공간 구성을 통해 카카오프렌즈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이 한층 더 풍부하고 다양해진 콘텐츠를 편안하고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즐거운 에너지 충전소로서 홍대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편, 카카오프렌즈는 현재 홍대 및 강남 플래그십 매장을 포함해 전국 주요 지역에 19개 브랜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 두타 면세점, HDC 신라면세점에 입점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