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박정호 SK㈜ C&C 사장 "스마트 팩토리 역량 강화" 외 3건

허윤영

thumbnailstart


< 앵커멘트 >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 리포트 >
1. 박정호 SK㈜ C&C 사장 "스마트 팩토리 역량 강화"

SK주식회사 C&C가 스마트 팩토리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자동화장비 기업 에스엠코어를 인수했습니다.

SK㈜ C&C는 인공지능과 빅데이터 등 기존의 소프트웨어에 에스엠코어의 장비 하드웨어를 융합해 글로벌 스마트 팩토리 시장을 공략할 방침입니다.

박정호 SK㈜ C&C 사장은 "대기업과 중소기업 융·복합을 계기로 스마트 팩토리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해 '기술 대한민국'의 성공 신화를 만들겠다"고 말했습니다.


2. 권봉석 LG전자 부사장 "의료용 영상기기 시장에서도 프리미엄 리더십 이어가겠다"

LG전자가 처음으로 의료용 영상기기를 선보이고 의료 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LG전자는 27일부터 다음달 1일(현지시간)까지 미국 시카고에서 열리는 북미영상의학회(RSNA)에 참가해, 수술용 모니터 등 의료용 영상기기 3종을 공개했습니다.

권봉석 LG전자 부사장은 "정확하고 빠른 진료를 돕는 제품들로 의료용 영상기기 시장에서도 프리미엄 리더십을 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3.김정태 하나금융그룹 회장, 연말 이웃돕기 캠페인 참여

하나금융그룹이 연말 이웃돕기 성금으로 50억원을 기탁했습니다.

김정태 하나금융그룹 회장은 오늘(28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강당에서 진행된 '나의 기부, 가장 착한 선물' 캠페인에 참가해 저소득층과 소외계층에 써달라고 50억원을 전달했습니다.

김 회장은 "하나금융그룹은 어렵고 소외된 이웃을 돌보고 지원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4. 정연대 코스콤 사장 등 임직원 20여명, 철원 6사단 방문

코스콤(대표 정연대)이 강원도 철원에 위치한 육군 제6보병사단(청성부대)을 방문해 위문금을 전달했다고 밝혔습니다.

정연대 사장 등 임직원 20여명은 지난 25일 이진형 사단장 등 부대 장병들을 만나 국가안보와 국민안전 수호를 위해 헌신하는데 대한 감사의 인사와 함께 위문금 1000만원을 전달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