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한화생명, "모바일 앱 설치하면 독거노인에게 연탄 기부"

최보윤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최보윤 기자]'한화생명 모바일센터 앱'을 설치하면 독거노인에게 연탄을 기부할 수 있다.

한화생명은 이달 20일까지「한화생명 모바일센터 앱」을 설치하는 고객 1명당 1장의 연탄을 적립해 내년 1월 중 강원도 폐탄광 지역의 독거노인분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라고 1일 밝혔다.

「한화생명 모바일센터 앱」은 한화생명 홈페이지에서 처리하던 업무의 대부분을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서도 처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기존 보안카드와 비밀번호 발급을 위해 고객센터에 방문해야 했으나,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가능하다.

계약조회, 보험료납입, 보험금 청구, 중도인출, 보험계약 대출신청 및 상환 등 약 70여개의 업무를 처리할 수 있고, 개인보험 외에 퇴직연금, 대출상품까지 한 눈에 조회할 수 있다. 특히, 실손보험금 및 50만원 이하의 사고보험금은 청구서류를 스마트기기 카메라로 전송하여 한화생명을 방문하지 않고도 모바일센터 앱을 통해 손쉽게 청구할 수 있다.

한화생명 최승영 고객지원팀장은 "이번 연탄기부 캠페인은 고객들에게 사회 취약계층에 대한 사회공헌활동 기회를 제공하고자 시행하는 이벤트" 라며 "한화생명은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업무를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최보윤 기자 (boyun7448@naver.com)]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