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사학연금 "연금운영위원, 소통ㆍ협력 위해 나주 본사 첫 방문"

이충우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충우 기자]
사학연금공단(이사장 김화진)은 교직원단체 대표 등으로 구성된 연금운영위원회 위원들이 12월 1일 나주혁신도시 사학연금공단 본사에 방문하여 사립학교교직원연금운영위원회 회의 및 WORKSHOP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연금운영위원의 나주 방문은 공단이 혁신도시로 이전한 후 처음이며, 이번 연금운영위원회에서는 자산운용지침(IPS)을 심의·의결하고, 업무 현안보고와 사학연금제도 설명 등 공단의 주요이슈에 대한 공유와 토론의 자리를 가졌다. 또한, 회의를 마친 후에는 연임·신임 위원간의 상견례 및 소통을 위해 나주 인근에서 워크숍을 진행하였다.


김화진 이사장은 “위원들의 본사 방문을 통하여 공단에 대한 이해 제고는 물론, 사학연금의 정책방향 설정 및 경쟁력 강화를 모색하고, 위원 간 긴밀한 소통의 장이 되는 좋은 기회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연금운영위원회는 사립학교의 설립·경영자, 교직원단체, 연금수급자 등 20여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연금제도와 연금재정, 기금운용계획, 사립학교 교직원의 복지후생 등에 관한 사항을 심의하기 위한 위원회이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충우 기자 (2think@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