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한투증권 '선강퉁 거래 오픈기념 이벤트'.."매력적인 투자처로 성장전망"

이충우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충우 기자]

한국금융지주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사장 유상호)은 선강퉁 시행에 맞추어 오는 5일부터 내년 2월28일 까지 ‘선강퉁 거래 오픈기념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해외주식거래를 신청한 최초 신규고객이 선강퉁 100만원이상 거래시 1만원권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며, 해외주식계좌를 보유한 고객중 5천만원 이상 선강퉁 거래고객에게 5만원권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종료 후 5천만원 이상 거래 고객 중 1명을 추첨하여 200만원 상당의 중국여행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국투자증권 영업점 및 뱅키스 거래고객 모두 이벤트 참여 가능하다.

이 외에 내년 3월31일까지 선강퉁 온라인 거래 실적에 따라 심천주식 전종목(차스닥 종목 제외) 및 심천종합지수를 무료로 실시간 조회할 수 있는 이벤트도 추가 진행 예정이다.

박원옥 WM전략본부장은 “후강퉁 시행 이후 조정 여파로 올해 중국 증시가 부진했지만 중국 신성장 기업에 대한 장기 투자 전망은 여전히 유효하기 때문에 선강퉁은 점점 더 매력적인 투자처로 성장할 것이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충우 기자 (2think@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