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꽃놀이패’ 아이유 등장 예고.. 멤버들 ‘꿈인가’ 어안 벙벙

조경희 이슈팀 인턴기자

‘꽃놀이패’ 아이유가 등장을 예고했다.

4일 오후 방송될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꽃놀이패’(이하 ‘꽃놀이패’)에서는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등장한다.

아이유는 최근 진행된 ‘꽃놀이패’ 녹화에 참여해 통영 여행 이튿날 새벽에 멤버들 몰래 깜짝 등장했다.

멤버들은 아침잠을 자고 있었고 난데없는 아이유 등장에 꿈인 줄 착각했지만 게스트로 왔다는 사실을 인식한 후 일제히 환호했다. 멤버들은 이번 촬영의 홍일점 게스트인 아이유를 위한 끝없는 배려로 웃음을 자아냈다. 아침식사를 준비하며 아이유가 재료를 손질하려하자 “다친다”며 칼질을 말리는가 하면 이어진 운명대결에선 아이유가 추워하자 서로 자신의 패딩을 벗어주려고 하는 일전에 없던 다정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에 반해 아이유는 게임을 위해 웃옷을 벗어 던지며 의욕을 보이는 털털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고 평소 친분을 자랑하는 배우 유인나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멤버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유인나는 통화 도중 “아이유 고정시켜달라”는 귀여운 청탁으로 재미를 더했다.

이런 아이유도 ‘꽃놀이패’에 온 만큼 환승권 전쟁을 피할 수 없었다. 촬영하는 동안 멤버들과 “서로 꽃길만 걷자”며 해피엔딩을 꿈꿨던 아이유는 멤버들의 심상치 않은 행동들에 큰 배신감을 느꼈다. 급기야 아이유는 점점 과격해지며 한 멤버에게 “지옥 불에 혼자 두게 할 것”이라고 경고해 반전 모습을 기대하게 했다.

한편, 아이유와 함께 하는 SBS 예능프로그램 '꽃놀이패'는 4일 방송된다.

(사진: SBS 제공)
[MTN 온라인 뉴스팀=조경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