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삼성카드, 고객 만족도 평가 5곳 모두 1위

이수현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수현 기자] 삼성카드는 올해 카드업계 최초로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한국능률협회컨설팅 등 3개 기관의 5개 고객 만족도 평가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삼성카드는 12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한 국가고객만족도 (NCSI) 평가에서 신용카드 부문 3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앞서 지난 10월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 1위와 7월 한국표준협회 주관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3년 연속 1위도 수상했다.


콜센터 부문에서도 지난 11월 한국표준협회 주관 콜센터품질지수(KS-CQI) 2년 연속 1위, 5월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우수콜센터 8년 연속 인증을 획득했다.


삼성카드는 이번 그랜드슬램 달성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고 행사기간 동안 삼성카드를 1회 이상 이용한 고객 2016명을 추첨해 삼성카드 여행상품권 100만원, 만년필/다이어리 세트, 3천원 캐시백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수현 기자 (shle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