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한국 시몬스, 브랜드 고객충성도 침대부문 1위 선정

박수연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박수연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의 저명한 브랜드 컨설팅사 브랜드키(Brand Keys)가 공동 조사한 '2016 브랜드 고객충성도'에서 침대 부문 1위로 선정됐다.

'2016 브랜드 고객충성도'는 전세계 35개국에 동일하게 적용되는 CLEI(Customer Loyalty Engagement Index) 모델을 통해 소비자들의 브랜드 충성도와 신뢰도를 평가하는 조사다. 한국 시몬스 침대는 전세계 35개국에서 시행되는 해당 조사에서 침대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시몬스 관계자는 "한국 시몬스 자체 생산 시스템의 우수한 기술력이 뒷받침되었기에 가능했다"며 "시몬스 침대는 글로벌 침대 시장에서도 최고로 인정받는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에서 제작한 모든 매트리스에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받아 안전성 면에서 특히 고객 신뢰도가 높다"고 말했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최근 '제 3회 한국감성과학대상' 감성제품부문에서 2회 연속 가구 대상 수상한 바 있다. 이 외에도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침대 부문 12년 연속 1위, ▲더프라우드 대한민국명품 침대 부문 9년 연속 대상,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침대 부문 8년 연속 1위 등을 차지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수연 기자 (tout@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