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 "CEO와의 대화 행사 개최" 외 3건

이민재


< 앵커멘트 >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살펴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 리포트 >
1.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 "CEO와의 대화 행사 개최"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은 오늘(9일) 계열사 직원, 기자단 등과 그룹 최고경영자(CEO)와의 대화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윤종규 회장은 "소통 경영은 급변하는 경영 환경 속에서 지속 성장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2. 백기승 한국인터넷진흥원 원장 "대한민국 온라인광고제 개최"

미래창조과학부와 한국인터넷진흥원이 오늘(9일) 2015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제를 서울 푸르지오 밸리에서 개최했습니다.

백기승 한국인터넷진흥원 원장은 "온라인 광고 시장의 유통 구조 개선과 전문 인력 양성 등을 통해 인터넷 산업 경제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3. 김복환 SR 대표 "새로운 고속철도 SRT 개통"

고속열차 SRT가 목포행 651열차를 시작으로 오늘(9일)부터 본격적인 운행에 들어갔습니다.

김복환 SR 대표는 이날 열린 개통식에서 "대중 교통 서비스에 새로운 변화가 시작되고 있다"며 "고객이 원하는 철도 서비스를 실현하겠다"고 말했습니다.


4. 김한 광주은행장, 중소기업 금융지원 국무총리상 수상

김한 JB금융그룹 광주은행장이 어제(8일) 중소기업 금융지원 포상 시상식에서 국무총리상을 수상했습니다.

김한 은행장은 "향후에도 중소기업과 서민들을 위한 정책을 수립할 것"이라며 "지역은행으로서의 사명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