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탄핵안 가결-인터뷰] 환영하는 시민들 "끝아닌 시작, 계속 지켜보겠다"

유지승 기자

thumbnailstart
[머니투데이방송 MTN 유지승 기자]


[인터뷰] 정상훈 / 자영업자
"당연한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다행히 탄핵안 가결이 돼서 정말 환영하는 입장입니다. (앞으로) 자기네 당 이권만 생각하지 말고 국민들을 위해 힘써줬으면 좋겠어요."

[인터뷰] 학생 / 29세
"퇴진하시고 다시 대통령 선거를 한다 해도 국민들의 정치에 대한 관심이 절대 끝나선 안되고, 풀어나가야 할 의혹들이나 그런 것들, 이제 시작이라는 마음으로 더 많은 관심이 필요합니다."

[인터뷰] 유재일 / 개인사업자
"이 사태를 어떻게 해결할까에 집중하기 보다는 누가 대통령이 될까. 누구한테 줄을 서야 할까. 누가 대세일까를 생각을 하겠죠. (정치인들이) 눈치구단들이니까 정치구단이 아니라 기본적으로 시스템 자체를 생각하는 방향으로 가야..."

[인터뷰] 이창익 / 자영업자
"내년엔 정치가 잘되고 특히 안정된 지도자가 나와서 국민들을 이끌어주면 국민들은 거기에 따라서 열심히 자기 생업에 종사할 수 있길 바랍니다."

[인터뷰] 환경미화원 / 50대
"민주주의는 여러 사람이 원하는대로 하는거 아닙니까. 좋은 방향으로 풀어 나가야죠. 국민이 살기 좋게 높으신 분들이 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