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BMW그룹 코리아, 겨울철 윈터 휠ㆍ타이어 세트 20%할인

방명호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방명호 기자] BMW 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BMW와 MINI 고객을 대상으로 12일부터 31일까지 3주 동안 윈터 캠페인을 진행한고 12일 밝혔다.

이 기간 동안 BMW/MINI 라이프스타일 전 품목과 함께 겨울철 안전 운행을 대비하기 위한 윈터 휠ㆍ타이어 컴플리트 세트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20만원 이상 라이프스타일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BMW는 BMW 머그컵을, MINI는 MINI 보온병을 제공한다. 특히, BMW 베이비 레이서 구매 고객과 MINI 트라이시클 구매 고객에게는 각각 BMW X6와 MINI 쿠퍼 S 풀백 카를 증정한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 BMW와 MINI 공식 서비스 센터, BMW 드라이빙 센터 라이프스타일 샵과 스타필드 하남 BMW/MINI 시티 라운지에서 진행되며, 캠페인 기간 동안 베이비 레이서 등의 키즈 제품과 자전거 등 일부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샵도 운영될 예정이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방명호 기자 (bangmh99@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