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골프존 스크린야구 가맹점-본부 소통 채널 강화

조정현 기자

골프존의 스크린야구 사업을 담당하는 골프존유원그룹 계열사 뉴딘콘텐츠는 가맹점과 가맹본부 간의 지속적인 상생을 위한 ‘스트라이크존 정책협의회’를 발족했다고 밝혔다.

스트라이크존 정책협의회는 본사의 주요 정책 및 마케팅 전략 등 다양한 안건들에 대한 가맹점주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협의하는 공식 채널 역할을 맡는다.

전국 스트라이크존 가맹점수 분포에 따라 6개 권역으로 구분되어 선출된 정책위원은, 입후보 등록을 통한 지역 가맹점 온라인 투표로 선출된다.

정책협의회 정책위원은 보다 많은 가맹점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1년 임기로 운영되며, 정책위원으로 선출되지 않았더라도 일반 가맹점주 누구나 정책협의회 과정에 참여할 수 있다.

뉴딘콘텐츠는 가맹본부 주관으로 정책협의회가 발족되긴 했지만, 향후 가맹점 대표격인 정책위원과의 협의에 따라 가맹점 주도의 활발한 협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가맹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권장할 계획이다.

뉴딘콘텐츠 김효겸 대표는 “스크린야구 사업을 시작할 때부터 본사와 가맹점 간 신뢰를 위한 가장 중요한 것이 ‘소통’이라고 확신했다”며 “가맹본부와 가맹점이 모여 서로의 발전을 위한 건설적인 토의, 협의하는 기반을 만들고 싶었고 정책협의회라는 명칭으로 첫 출발을 하게 된 만큼 성공적으로 운영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조정현 기자 (we_friends@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