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LG디스플레이, '2016 혁신 성과 발표회' 개최

이유나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유나 기자] LG디스플레이는 15일 경기도 파주 사업장에서 올 한해 혁신활동을 통해 탁월한 성과를 창출한 임직원들에 대한 시상과 내년도 TDR의 출정식을 겸한 ‘2016 혁신 성과 발표회’를 개최했다.

TDR은 Tear Down & Redesign(풀어헤쳐 새로 디자인한다)의 약자로 LG 고유의 혁신 활동이다.

특정과제 해결을 위해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가 모여 새로운 팀을 구성해 기존의 것을 철저히 풀어헤쳐 다시 디자인함으로써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혁신적인 성과를 달성하는 데 그 목적을 두고 있다.

올해는 LG디스플레이 한상범 부회장을 비롯한 주요 경영진, 임직원 및 임직원 가족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술, 생산, 제품부문 각각에서 사업기여도 및 기술 선도력 등을 기준으로 탁월한 성과를 창출한 33개 TDR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

이번 시상식의 대상인 World’s No.1 상은 OLED TV의 수율, 생산능력 등 전 영역에 걸친 한계돌파 활동으로 수익 창출 기반을 확보한 OLED TV Mega TDR과 차별화 기술인 M+를 기반으로 UHD TV Global No.1을 달성한 UHD Plus TDR에게 수여됐다.

수상자들에게는 특별 포상금과 해외 여행 등의 부상이 주어진다.

또 LG디스플레이는 OLED 경쟁력 확보 및 Plastic OLED 제품 개발 등 2017년 시장 선도를 위해 65개의 TDR을 새롭게 출범했다.

한상범 LG디스플레이 부회장은 "OLED TV 사업의 시장 선도, Plastic OLED에서의 철저한 준비, LCD사업에서의 지속적 수익 창출을 위해 전사 역량을 집중해 반드시 성공시키자"고 강조했다.

또 "전쟁에서 거둔 승리는 반복되지 않기에 끊임없는 변화로 반드시 승리하라는 '전승불복 응형무궁(戰勝不復 應形無窮)'의 자세를 견지해 스스로를 변화시켜 어떠한 경영환경에서도 능동적으로 도전해 나갈 것"을 당부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유나 기자 (ynale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