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웨덱스웨딩, 최고전통 결혼박람회 ‘제47회 웨덱스코리아’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

김지향

서울 삼성동 코엑스 1층 A홀에서 총 2백여 개 웨딩 업체 대거 참여



웨딩 컨설팅 전문기업 ‘㈜웨덱스웨딩’은 2017년 1월 14일(토)~15일(일) 양일에 걸쳐 국내 초대형 코엑스 웨딩박람회 ‘제47회 웨덱스코리아’를 서울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1991년 국내 최초 웨딩전시회로 출발한 코엑스 웨딩박람회 ‘웨덱스코리아’는 올해 27주년을 맞이한 국내 최고 전통의 결혼박람회다. 국내 최대 전시장 코엑스에서 일년에 단 두 번 1월과 7월에 개최되고 있으며, 믿을 수 있는 참가업체 구성으로 누적 관람객 1백만 쌍을 기록하고 있다.

㈜웨덱스웨딩이 주최하는 이번 웨딩박람회는 결혼 준비의 전 분야를 아우르는 웨딩∙혼수 상품을 총 망라한 자리로, 예비부부가 준비해야 할 다양한 정보를 쉽고 편리하게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2백여 개에 이르는 스튜디오와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한복, 예물, 신혼여행, 웨딩홀 등 다양한 웨딩 업체가 3천 평 규모의 전시장을 가득 채울 계획이며, 관람객을 위한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마련될 예정이다.

입장료는 1인 당 3천 원이며 코엑스 웨딩박람회 ‘웨덱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관람권을 신청하면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참가업체별 다양한 이벤트 혜택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웨덱스웨딩 관계자는 “국내 최고 전통과 최대규모를 27년간 유지해온 코엑스 웨딩박람회 ‘웨덱스코리아’는 예비부부의 결혼준비 필수코스로 자리잡았다”며 “이번 코엑스 웨딩박람회 ‘제47회 웨덱스코리아’에서도 다양한 정보와 특별한 혜택을 통해 예비부부들에게 진정한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코엑스 웨딩박람회 ‘웨덱스코리아’ 결혼 박람회의 무료 관람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