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원샷경제] 연말연시 현대홈쇼핑서 경품·포인트 행사 열린다

이대호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대호 기자] 현대홈쇼핑이 연말연시 경품 행사를 잇따라 연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31일까지 '아듀 2016, 내년에도 현대홈쇼핑!' 이벤트를 열고 총 1,700만원 상당의 H포인트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중 현대H몰 인터넷과 모바일앱을 통해 현대홈쇼핑 TV 방송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17명을 추첨해 각각 H포인트 100만원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월 12일 현대H몰 이벤트 당첨자 게시판에 공지된다.

새해에는 1월 1일부터 6일까지 '2017, 뉴 스타트(New Start)'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TV 방송 상품 구매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80만원 상당의 '다이슨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구매 물품 취소 및 반품 시에는 당첨이 취소되며, 프로그램 별로 경품 추첨 고객 수는 다를 수 있다.

제세공과금(22%)은 당첨자 부담이다. 방송 상품 구매 완료 후 15일 내로 현대H몰 이벤트 당첨자 게시판에 당첨 관련 안내를 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현대홈쇼핑을 이용해주신 고객 여러분에게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다양한 경품 행사를 준비했다"며, "다가오는 2017년에도 고객들의 꾸준한 성원을 받을 수 있도록 차별화된 상품과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을 약속 드린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대호 기자 (robin@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